여행2023. 8. 13. 18:59

오늘은 고령 대가야생활촌 물놀이장에 갔다. 물놀이터가 두 군데 있고 바닥분수도 있고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얕은 수영장, 좀 더 깊은 수영장 이렇게 있었다. 튜브에 바람 넣는 곳도 있어서 튜브타고 잘 놀았다. 탈의실과 샤워실도 있었다. 나는 씻기 귀찮아서 그냥 옷만 갈아입고 집에 와서 씻었다. 

 

음식은 간단하게 컵라면, 과자, 음료 이 정도 있는 듯 했다. 

 

화장실 뒷편에 나무놀이터도 있었는데 아무도 없어서 짚라인 신나게 탔다. 둘러보니 만들기 체험도 있고 다른 볼거리도 있는 것 같았는데 우리는 물놀이만 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입장료는 어른 5천, 아이3천?원인데 온라인시민증?이라는 것을 만들면 50%할인이 된다. 그냥 인터넷에서 가입하면 되는 줄 알고 가입만 했는데 가서 보니 앱을 다운받아서 거기서 로그인하고 큐알코드를 찍어야 한다. 날씨는 너무 더운데 앱 받고 어떻게 하는 지 몰라서 헤매고 인터넷도 버벅거려서 다시 들어가고 반복하니까 너무 덥고 힘들었다ㅠㅠ 어른표만 할인받았다. 

 

물놀이장은 8월 15일까지 한다고 한다. 

Posted by 이니드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