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 13. 20:54

시를 소개하고 그 시에 대한 해석이 나오는 식의 글이다.
시가 너무 어렵다. 그냥 해석없이 읽어서는 무슨 뜻인지 거의 모르겠고 해석을 읽어도 이해하기 어려운 시들이 많았다. 아무튼 시는 참 어렵다ㅠ

Posted by 이니드417
영화2024. 4. 13. 12:17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가서 본 영화.
관람평이 안 좋은 것도 꽤 있어서 볼지 말지 고민했는데 나름 재밌게 봤다.







스포









후기대로 확실히 뒷부분에 나오는 일본도깨비가 좀 뜨악스럽긴 했다. 곡성에 악마나올때도 난 좀 그랬다. 근데 곡성보다 훨씬 안 무섭고 덜 꺼림칙하다.
일본이 우리나라 정기를 끊으려고 쇠말뚝을 박았다는 부분도 사실이 아니라는 얘기도 있었고 조금 진부하다는 생각도 좀 들었다.
그냥 재미 위주로 흥미롭게 잘 봤고 문제들이 잘 해결돼서 찜찜한 게 없어서 좋았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펜하이머  (0) 2023.08.17
헤어질 결심  (0) 2023.01.08
비커밍제인  (0) 2022.11.13
어톤먼트  (0) 2022.10.30
연애 빠진 로맨스  (0) 2022.07.09
Posted by 이니드417
여행2024. 4. 7. 21:38

군위 동산계곡 쪽에 위치한 솔밭쉼터 야영장. 여름에는 이곳에서 텐트치고 바로 앞 계곡에서 놀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지금은 추워서 계곡 안에 들어가지 못하지만 애들이 계곡 근처에서 모래놀이 도구로 재미있게 놀았다. 야영장은 여태까지 가봤던 곳 중에서 시설은 제일 별로지만 난 의외로 괜찮았다. 복잡하긴 해도 차도 텐트 앞에 2대 댈 수 있고 화장실도 지난 번 캠핑장보다 가깝고 샤워실은 작아서 한 사람 씩만 쓸 수 있지만 그게 의외로 괜찮았다. 샤워실 문 잠그고 혼자 샤워할 수 있어서 좋았다. 샤워실 안에는 사물함 같은 게 있어서 옷이나 수건 등 넣어두고 샤워할 수 있다. 화장실도 2칸 밖에 없지만 그래도 휴지도 있고 핸드워시도 있고 개수대에도 퐁퐁이랑 수세미 등 있어서 좋았다. 매점은 아주 작고 컵라면, 아이스크림, 커피 이정도만 있었다. 

 

지난 번 처럼 금요일에 오빠가 미리 가서 텐트 거의 다 쳐놓고 나는 집에서 애들 샤워시키고 나머지 짐들 정리해서 싣고 갔다. 도착하자마자 삼겹살이랑 목살 구워서 밥먹고 불멍하면서 마시멜로랑 쫀드기 구워 먹었다. 근데 마시멜로랑 쫀드기가 좀 지겨워져서 다른 먹거리가 뭐가 있나 찾아봐야겠다. 

 

다음 날 아침에는 빵이랑 수프 먹고 점심 때는 짜장면이랑 라면 끓여 먹었다. 그리고 한밤돌담마을이 가까워서 산책 겸 마트도 들를 겸 나갔다. 돌담길 따라 산책하는 데 10년 전에 한 번 왔었지만 여전히 조용하고 벚꽃나무 등 풍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다. 오는 길에 bhc있어서 배달되냐고 물어보니 된다고 해서 저녁은 치킨 배달 시켜 먹었다. 캠핑 와서 치킨 배달 시켜 먹는 사람 거의 없을 듯 ㅎㅎ 저녁 먹고 샤워 대충 하고 불멍했다. 현이가 배탈이 나서 불멍할 때 뭘 먹지는 않았다. 오로라가루 사서 넣으니까 불이 여러 가지 색깔로 변했는데 2~30분 정도 유지된다고 한다. 하늘에 별 보면서 북두칠성도 찾고 불멍하면서 이야기하다가 자러 들어갔다. 

 

다음 날, 소시지 굽고 라면 끓여서 같이 먹고 텐트 정리했다. 날씨가 갑자기 너무 더워졌는데 얇은 옷이 준비가 안돼서 집에 가서 옷 갈아입고 밖에 나가자고 했는데 막상 집에 와서 집정리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많이 지나서 안 나갔다. 애들은 부메랑 들고 운동장 가서 신나게 놀다 왔다. 즐거웠던 캠핑과 주말 끝!

Posted by 이니드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