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이 성장기록2019. 12. 6. 19:45
겨울왕국1 집에서 보고 완전 빠진 현이.
같이 눈사람 만들래? 노래 하루종일 부르고 밖에서도 큰 소리로 불러서 너무 부끄러움ㅎㅎㅠ
현이는 엘사, 우야는 안나라며 집에서도 종일 역할놀이 한다.
겁이 많은지 괴물이랑 나쁜 아저씨 등 나올때 울고 눈 가리고 우야한테 "다 끝나면 말해줘" 한다.

* 영화보고 현이가 한 웃긴 말 ㅋㅋ
엘사는 뭐 먹고 살라고. 뭐 먹고 살라고 얼음집에 갔노.
얼음집이 깜깜해지면 촛불 키나?
엘사랑 안나가 휴대폰이 없어가지고 연락을 못하나봐.

우리 시에서 인기 많은 단설유치원 합격했다.
처음에 대기 4번이었는데 다시 떴을때 1번ㅠ넘 궁금해서 월요일 아침되자마자 등록포기한 사람 없냐고 유치원에 전화함. 3명 다 등록 안해놔서 전화돌린다고 기다려보라 하더니 1명 포기했다고 등록하라고 함. 야호ㅎㅎ

현이한테 "유치원 갈까?"하니까 "나는 어린이집 갈래. 왜냐하면 선생님들이랑 친구들이 보고 싶을 것 같아서." 내가 "땡땡이도 유치원간대."하니까 바로 "그래. 좋아. 유치원 갈래" 한다ㅋㅋ우리 현이 아무생각없는 애였구나~~ㅋㅋ

오늘은 "나 유치원 갈거야. 왜냐하면 새로운 친구들 더 많이 만나고 싶어서~" 한다^^
Posted by 이니드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