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23. 12. 16. 20:36

동아스포츠센터 안에 있다. 애들이랑 2번 갔다. 처음 갔을 때는 보조기구를 대여해서 탔는데 애들이 처음이니까 너무 못타고 처음에 잡아주다가 현이 팔꿈치 보호대에 내 팔이 쓸려서 상처가 나서 며칠 고생했다. 아직도 흉터가 있다ㅠㅠ 2시간 정도 타다보니 현이(9세)는 좀 낫고 우야(7세)는 계속 몸이 휘청휘청 계속 넘어지고 너무 못타서 힘들었다. 나는 어렸을 때 하도 많이 타서 금방 잘 탈 수 있었다. 

 

두 번째 갔을 때는 처음보다는 좀 나아서 보조기구 잠깐 사용하다가 그냥 탈 수는 있는데 여전히 우야는 계속 넘어졌다 ㅋㅋ 우리 애들이 운동신경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닌 듯??? 다음에 또 가면 둘이 알아서 잘 탔으면 좋겠고 그동안 나는 테이블에 앉아서 쉴 수 있기를 ㅎㅎㅎ

Posted by 이니드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