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5. 11. 21:52

스포





















슬픈 결말ㅠ 슬픈 운명과 결국 벗어나지 못하는 과거의 트라우마ㅠ

Posted by 이니드417
2024. 5. 7. 21:47

뉴욕에서 사는 네 남자의 우정과 인생 이야기.

월럼은 무뚝뚝하고 무관심하지만 기본적인 부모 역할은 하는 부모에게서 자랐고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형이 있다. 윌럼은 따뜻한 사람이어서 형에게 기본적인 조치만 하는 부모와 달리 형에게 애정을 주고 진심으로 대한다. 형은 윌럼이 대학시절 병을 앓다 죽고 그 이후 농장을 빌려 운영하던 부모도 병에 걸려? 돌아가셨다. 원래부터 가난했고 형의 병원비 등 지출로 남은 유산은 거의 없었다.  
윌럼은 배우가 꿈이었고 꾸준히 노력해서 꿈을 이룬다.

메이비는 흑인이고 뚱뚱하고 솔직하고 자유로운 영혼이다.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지만 어머니는 교수고 외할머니, 이모 등 모든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 구김이 없다. 예술가이며 회화전공이다. 그는 친구들의 사진을 찍어 그걸 그림으로 그려 전시회를 열고 화가로서 성공하지만 이후 약에 중독되고 나쁜 친구인 잭슨과 약을 함께 하며 늪에 빠진다. 친구들의 도움으로 겨우 빠져나오지만 주드(그가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사진을 주드의 거절에도 불구하고 그려서 전시함. 약에 취해 그의 절름거리는 걸음걸이를 흉내냄.)와의 사이가 악화되어 주드의 절친 윌럼과도 멀어진다.

멜컴은 흑인이고 아주 부자이다. 이후 건축가로 성공한다.

주드는 인종을 알 수 없고 부모도 없는 고아다. 수도원 쓰레기통 옆에 버려져서 수도원에서 어린시절을 보냈다.










스포










주드는 수도원에서 수사들의 매질, 성적학대를 당하며 어린시절을 비참하게 보낸다. 루크 수사만이 그에게 잘해주고 선물도 주고 따뜻한 말을 건네준다. 루크는 주드에게 자신의 아들이 되어달라고 좋은 곳에 가서 나무오두막을 짓고 살자고 꼬셔서 그를 데리고 수도원에서 도망간다. 루크는 소아성애자로 어린 주드를 그루밍하고 가스라이팅해서 돈을 벌어야 오두막을 지을 수 있다고 속여 모텔을 전전하며 성매매를 시킨다. 사랑에 목마른 주드를 속여 사랑한다고 속삭여 그와도 관계를 맺고 몇 년 동안 주드에게 끔찍한 일을 하게 한다.
어느 날 경찰이 찾아오자 루크는 화장실로 피한다. 경찰이 문을 땄는데 루크는 목을 매고 이미 죽어있었다.
주드는 고아원으로 보내지고 거기서도 따돌림 당하고 심지어 그의 사정을 알고 있는 몇몇 카운슬러들에거 성폭행당한다.
주드는 자기혐오와 과거 기억에서 회피하기 위해, 자기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해서(실제로 어린 그는 아무 잘못이 없지만) 면도날로 팔을 그으며 자해한다.
자기자신을 증오하고 역겨워해서 누구와도 사귀지 않다가 우연히

Posted by 이니드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