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이 성장기록2019. 4. 29. 22:23


여러 종류의 스파게티 면 사서 소꿉놀이, 실에 끼우기 등 했는데 별 반응없음ㅠ





자동차 만들기





색종이컵으로 만들기~ 만들 수 있는 것들 엄청 많다!





그림책 만들기 - 현이가 만들었는데 스토리 이상했음 ㅋㅋ 사람들 다치고 피나고 그런 얘기





휴지심 산타 만들기





색접시로 만들기~ 색접시도 활용도 높다^^





나비 만들기. 휴지심으로 몸통 만들고 나비 날개는 도트물감으로 꾸몄다.





접어서 만드는 워크북인데 내가 다 만들어야하고 현이도 별 반응 없음ㅠ좀 더 커서 혼자 만들 수 있을때 해야 할 듯.





버스 만들기 - 재활용품으로 만들기





폼폼이로 놀기~ 아주 짧게 놀더라 ㅋㅋ





슬리퍼 만들기 - 아주 잠깐 신고 놀더라 ㅋㅋ





이거 이름 생각 안난다ㅠ 끈으로 만드는게 아니라 끼워서 악세사리 만들기. 몇 번 갖고 놀았다.





이건 끈꿰서 만드는 목걸이. 현이 한때 맨날 하고 다니고 좋아했음.





이런건 반제품 사서 간단하게 조립하고 거의 색칠하거나 붙여서 꾸미는 거다. 잠깐 시간 떼우기용.





나비 만들기 - 빨대 불면 소리 난다. 삑~





크리스마스 트리 + 눈사람. 만들기 하려면 글루건이 자주 필요하더라~ 근데 이런건 거의 내가 만드는 것.





이것도 잠깐 놀았다. 끈으로 매는 건 그냥 한 번 해봄. 둘이 타서 잠깐 잘 놀았음. 아주 잠깐... ㅎㅎ





클레이 - 플레이도보다 더 치우기 힘듦. 쭉쭉 치즈처럼 잘 늘어남.





천사점토 - 치우기 편함. 싸인펜이나 매직 등으로 색 입힐 수 있음. 촉감이 좋다. 아주 가벼움.






국수의 달인 + 제빵의 달인 : 아주 좋아하고 자주 놀았던 플레이도우





빅키즈 전집의 워크북. 덧셈 뺄셈 등 어려운 부분 빼고는 재미있게 잘했다.





얼굴 꾸미기 스티커북 - 재밌어 했다. 근데 너무 많이서 다 못했다. 너무 반복임. 안경, 악세사리 등 모자라서 더 흥미 떨어진 듯.





각종 워크북들 많이 했었다~






글라스펀 - 유리창에 그리기. 지울 때 물티슈 반통 썼다ㅠ
발에도 묻혀서 매트도 엉망으로 만들어 놓고ㅠ





물에 넣으면 물고기 모양 풍선같이 생긴게 부풀어 오른다.





이것도 만들기 워크북 - 잘 놀았음. 역할놀이 하며~ 어느 순간 역할놀이에 빠져서 만들기 후 꼭 그걸 이용해서 역할놀이 한 판 해줘야 한다 ㅎㅎ





이건 블루래빗 전집에 있던 건데 은근 잘 가지고 놀았다. 이렇게 집처럼 만들어서도 놀고 기차놀이도 하고 잘 놀았다.






눈사람 코에서 불이 반짝반짝. 반제품.



​​​​​

'현이 성장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53개월] 열감기  (0) 2019.11.23
엄마표 놀이4  (0) 2019.04.29
엄마표 놀이2  (0) 2019.04.29
44개월 영유아검진  (3) 2019.03.25
[45개월] 5살 첫 기관 (어린이집)  (0) 2019.03.06
Posted by 이니드417